<>소녀 탐정 솔비(EBS 오후 4시55분)=어느날 밤,사진관 문을 닫고 나오던 노아가 두 명의 괴한에게 납치된다.

신디는 범인들의 자동차 번호판을 외우고 바로 하인라인 반장에게 전화를 건다.

그런데 노아와 똑 같이 생긴 소년이 나타나자 모두들 노아가 돌아온 줄 알고 놀란다.

그 소년은 여인숙에 투숙한 미첼 박사의 아들.

한편 유괴범은 음성을 변조하고 몸값을 가지고 나오라고 명령한다.


<>베스트극장 "목격자를 찾습니다"(MBC 오후 10시20분)=야간 교통사고를 둘러싼 갖가지 인간군상의 모습을 그렸다.

서울 근교의 유흥가 근처 2차선 내리막길.

속도를 내던 빈 택시는 고양이가 휙 차앞으로 지나가자 급브레이크를 밟는다.

그 뒤를 따라오던 낡은 그랜저도 깜짝놀라 브레이크를 밟지만 고급승용차를 들이받고 만다.

5중 추돌사고가 발생하고 가정주부 택시기사 밤무대 종사자 등이 얽혀든다.


<>영화특급"오스틴 파워"(SBS 오후 10시55분)=화려한 색감과 원색의 강렬함으로 가득 찬 이색 SF 코미디 대작.

코미디 전문 마이크 마이어스의 천재적 연기로 지난해 영화계를 떠들썩하게 했던 화제의 신작이다.

오스틴 파워는 지구의 평화를 위협하는 인류의 적 닥터 이블이 타임머신을 타고 1960년대로 떠나자 뒤쫓아가 화산분화구속 비밀기지로 잠입하는데...


<>부부클리닉(KBS2 오후 11시)=행시준비생인 현섭은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아버지 회사의 경리인 영주와 사랑하는 사이다.

둘은 몰래 결혼식을 올리고 동거를 시작하는데 부모님에 의해 강제로 선을 본 현섭은 영주를 속이고 혜진과 결혼식을 올린다.

한편 혼인신고를 하려고 동사무소를 찾은 영주는 현섭이 결혼한 사실을 알고 경악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