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문화초대석(MBC 오전 11시30분)=지난달 25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첼리스트 정명화의 독주회 "정명화&이타마 골란 듀오 콘서트"를 방송한다.

정명화는 현재 뉴욕 메네스 음대와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이마타 골란은 화려한 테크닉을 자랑하는 피아니스트.

이번 연주회에서는 "슈베르트의 아르페지오네 소나타"등 4곡의 첼로 소나타를 들려준다.


<>이경실 이성미의 진실게임(SBS 오후 7시15분)=전유성 유정현 김수용 지석진 백재현 이선희가 출연,누구의 관상이 가장 좋은지 알아본다.

양눈썹과 미간이 3cm :3cm :3cm인 차인표의 눈썹,조성모의 앵두 입술,남희석의 벌어진 입을 가지고 있는 연예인을 뽑는다.

또 이 시대 최고 사윗감 관상으로 뽑힌 전광렬의 관상도 분석한다.


<>미의 세계(EBS 오후 8시)=색으로 가득찬 작품을 주로 그리는 화가 데이비드 호크니.

그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화가 중의 한명이며 비평가들로부터도 극찬을 받고 있다.

회화 데생 무대디자인 사진 프린트메이킹 등 거의 모든 분야에서 왕성한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다.

런던에 있는 그의 집과 화실, 지난95년 로얄 아카데미에서 개최된 회고전에 참석한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현장르포 제3지대(KBS1 오후 11시45분)=충남 논산시 연산면의 고아원 계룡학사.

이곳에 골프부가 생긴 것은 지난해 8월.

골프채를 든지 6개월된 14명의 골퍼들이 프로골퍼의 꿈을 안고 희망을 날리고 있다.

계룡학사에 국내 최초로 고아들로 구성된 골프부가 생기게 된 데에는 백성기씨의 힘이 컸다.

고아들에게 새로운 꿈을 심어준 백씨의 노력을 화면에 담았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