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문화센터(EBS 오후 3시30분)=격렬하지 않으면서도 감량효과가 탁월한 "요가 다이어트"를 소개한다.

요가 다이어트는 신체와 정신을 동시에 통제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최근 젊은 여성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스스로 20kg이상의 감량효과를 체험한 원정혜 강사가 출연,스트레칭부터 힙업까지 다양한 다이어트 기법을 지도한다.


<>스타쇼(SBS 오후 7시15분)=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탤런트 김원희의 무대.

때론 터프하고 때론 여성스러운 그가 노래 솜씨를 뽐낸다.

화면속 모습과 실제 김원희의 생활도 비교해 본다.

"스타덤"코너에선 "1분에 64가닥 면뽑기"에 도전한다.

이밖에도 오 헨리 원작의 "마지막 잎새"를 단막극으로 꾸민다.


<>성난 얼굴로 돌아보라(KBS2 오후 9시55분)=황회장은 세현과 지오에게 자신을 속인 동훈을 흠씬 두들겨 패도록 시킨다.

동훈의 어머니는 그 모습을 보고 경악한다.

석규는 황회장에 대한 소환장을 발부하고 전면적인 수사를 준비하지만 부장 검사는 백두파에 대한 수사가 가져올 파장을 염려,극구 반대한다.

석규는 끝내 황회장을 검찰로 연행해 황회장을 심문하지만 황회장은 공금횡령 사실을 부인하고...


<>PD수첩(MBC 오후 11시)=지난 98년 10월,대구 K대 간호학과에 다니던 정은희양이 고속도로에서 23t 트럭과 충돌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당시 경찰은 단순 교통사고로 처리했지만 가족들은 재수사를 강력히 요구하고 있다.

최근 정양의 아버지는 인터넷상에 딸아이 죽음의 진상을 밝혀달라는 홈페이지를 개설하기도 했다.

은희양의 죽음을 둘러싼 의혹들을 파헤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