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선다큐멘터리(EBS 오후 8시)=새 시리즈 "지구 대참사"가운데 제2편 "야생의 불".

BBC브리스톨 BBC월드와이드 디스커버리가 공동으로 제작했다.

박진감 넘치는 현장 화면이 공개되고 기자들이 곳곳에서 생생한 뉴스를 전한다.

지금까지 우리가 자연재해라고만 생각했던 폭풍 대홍수 등이 동.식물에게는 더 강하고 새로운 종으로 진화되는 하나의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측면을 강조한 다큐멘터리.

<>허준(MBC 오후 9시55분)=허준이 의녀들 교육을 담당한다는 소식에 예진과 소현은 들뜬 감정으로 교육장에 갈 채비를 한다.

교육 도중 허준이 묻는 질문에 소현이 똑 소리나게 대답하자 예진은 경쟁심을 느낀다.

한편 이정명과 막역한 사이인 태훈이 갑자기 쓰러지자 이정명은 때마침 지나가던 허준을 부른다.

뒤늦게 달려온 도지가 허준을 물리치고 침을 놓는 순간 태훈의 목숨은 끊기고...

<>이홍렬 쇼(SBS 오후 10시55분)="쿠킹토크 참참참"에서는 가수로 찾아온 주영훈과 함께 한다.

그가 공개하는 냉동실 꽁꽁 다이어트를 소개한다.

돈에 대한 생각의 미묘한 세대차를 "1040 참참참"코너에서 알아본다.

"생토크 유부클럽"은 정혜신 신경정신과 원장과 함께 하는 부부생활 리서치를 진행한다.

<>한민족 리포트(KBS1 오후 11시45분)=현재 독일에는 5만여명의 한인교포들이 살고 있다.

이들 가운데 상사주재원과 유학생을 제외한 3만여명의 교포들은 대부분이 60~70년대 가난에 힘겨워 광부와 간호사로 떠났던 노동이민자들이다.

조국을 떠나 힘들게 정착한 노동이민자들의 삶을 조명하고 잊혀진 작은 역사를 되짚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