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쇼!1플러스2(KBS2 오후 7시05분)="세계 최고를 찾아라" 코너에서는 세계 최고층(73층)을 자랑하는 싱가포르 웨스턴 스템포드 호텔을 탐방한다.

2백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사람들이 흔히 쓰는 "버스 안 온다"란 개념은 과연 얼마만큼의 시간을 지칭하는지를 알아본다.

개그맨 윤정수 등이 골프공 쌓기 세계 기록에 도전한다.


<>미니시리즈 나쁜 친구들(MBC 오후 9시55분)=홍원은 재용의 개인 컴퓨터에 해킹을 시도해 보지만 실패한다.

강석 일행은 회사에 직접 들어가 재용의 파일을 복사하기로 결정한다.

김회장과 옥영의 조작사진을 택배로 받아본 하평웅은 몰래 일을 꾸민 재용에게 화를 내며 조용히 수습하라고 지시한다.

영서에 대한 감정을 정리하려는 강석은 영서에게 싫증났다며 헤이지자고 하는데...

<>EBS 리포트 "작은 학교를 살려주세요"(EBS 오후 10시)=지난해 교육부가 전국 9백27개 소규모 학교를 통폐합 시킨 이후를 집중 취재했다.

이율 배반적인 교육 행정이 과연 누구를 위한 것인지를 알아본다.

"소난지도"에 살고 있는 어부 차기충씨 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오늘날 우리 학교 행정의 실태를 조명한다.

<>대화 세기를 넘어서(KBS1 오후 11시45분)=평생을 국악에 바쳐온 연정 임윤수 선생의 국악사랑을 들어본다.

그는 시립국악원의 초석을 다지고 국악 보급에 힘써온 우리나라 국악발전의 살아있는 역사다.

여든이 넘은 나이에도 제자들을 가르치고 연주활동도 활발히 벌이고 있다.

그는 "국악인이 되기 전에 먼저 세상을 살아가는 자세를 올바로 해야 한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