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모델에 걸그룹 뉴진스…연말까지 프로모션
SKT, 컬처브랜드 '0' 적용 30대 중반까지 확대
SK텔레콤은 청소년·청년 겨냥 컬처브랜드 '영(O·Young)'의 대상 고객을 기존 만 13∼24세에서 만 13∼34세로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SKT는 오는 7일 아이폰 14 시리즈 출시에 맞춰 ▲'New 0 weeks'(뉴 영 윅스) ▲'테더링 10GB 더' 프로모션 ▲'0캠퍼스x 우주패스all(올)/life(라이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새로 제공한다.

SKT는 0 대상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혜택들을 연말까지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

'New 0 weeks'는 21일까지 13∼34세 T멤버십 회원에게 배스킨라빈스, 맘스터치, 이삭토스트 등 제휴처에서 평균 할인율 50%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추첨을 통해 12개월 데이터 완전 무제한, 태양의서커스 '뉴 알레그리아' 공연티켓 등 경품도 준다.

'테더링 10GB 더' 프로모션은 0 고객 중 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약정이나 언택트플랜에 처음으로 가입한 고객에게 공유·테더링 데이터 월 10GB를 6개월간 추가로 지급하는 것이다.

SKT, 컬처브랜드 '0' 적용 30대 중반까지 확대
SKT는 또 카페, 편의점, 아이스크림, 스포츠 중계앱 등 MZ세대 선호 상품들을 할인받을 수 있는 구독 상품 '우주패스all/life'의 구독 이용료를 가입자 소속 대학교의 '0캠퍼스' 가입률에 따라 최대 6천 원까지 할인해 준다.

0 브랜드와 프로모션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7일부터 T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T는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0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 'T Factory for New 0s'를 5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운영한다.

한편 SKT는 새로워진 0의 정체성에 맞춰 MZ세대에 큰 인기를 끄는 걸그룹 '뉴진스(NewJeans)'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이 광고는 뉴진스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연하는 TV 광고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기존 학생 고객 중심의 1324 컬처 브랜드 0의 고객을 학생과 청년을 아우르는 1334 대상으로 확대하고, 그에 맞는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며 "아이폰 14 출시와 연계해 0이 MZ 고객에게 새로운 아이덴티티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