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 판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 판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를 20일 오전 10시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패키지에는 포켓몬스터의 핵심 아이템 '몬스터볼' 모양으로 만들어진 버즈2 커버와 11종의 포켓몬 스티커 중 랜덤으로 배정되는 1종이 들어 있다. 스티커 종류는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뮤 등이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갤럭시 버즈 2는 주변 소음을 막아주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고개를 움직일 때마다 소리의 방향을 정확히 찾아내는 '360 오디오', 분실된 버즈를 찾을 수 있는 '스마트싱스 파인드' 기능 등이 적용됐다. 최근에는 '오닉스' 컬러가 새로 공개되기도 했다.

이 제품은 삼성닷컴,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지마켓 빅스마일데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13만4000원이다.

앞서 삼성전자가 출시한 한정판 스마트폰 패키지 '갤럭시 Z 플립 3 포켓몬 에디션'은 지난달 25일 0시 삼성닷컴 구매 페이지가 열린 후 약 5분 만에 매진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패키지'는 MZ세대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Z세대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 [사진=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 [사진=삼성전자]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