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와 20대의 연결고리, SKT T 프렌즈 5기 참가자 모집
안녕하세요. SKT와 20대의 연결고리, SKT T 프렌즈 5기 모집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SKT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SKT T 프렌즈의 주요 활동 내용은 SK텔레콤 경영활동 참여, SK텔레콤 서비스 및 기술 체험, T 프렌즈만을 위한 기획 프로젝트 활동, MZ 세대를 대표하는 다양한 인사이트 제시로 총 4가지입니다.

평소 디지털 분야에 관심이 많고 SNS 활용이 능숙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나 온/오프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참석자, SK텔레콤에 관심과 애정이 넘치며, 개성과 아이디어가 넘치는 MZ 세대라면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방법은 간단합니다. SK텔레콤 홈페이지에서 지원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지원서 작성을 하시면 됩니다. 모집 마감일은 2월 20일 일요일 자정으로 얼마 남지 않았으니, 아직 지원하지 못하신 분들은 서둘러주세요. 선정된 서포터즈 분들을 위한 혜택 내역도 함께 알아볼까요?

월/연간 우수 활동자를 시상, 과제별 활동 리워드 제공, 온/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 SK텔레콤 실무 담당자와의 소통까지 총 4가지입니다. 평소 SK텔레콤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에게는 솔깃한 혜택 내역이 아닐까 싶습니다.

T프렌즈 서포트 지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SKT T프렌즈'를 검색하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