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번 섭취로 눈의 노화·건조·피로까지 관리
갈수록 침침해지고, 안구건조증으로 뻑뻑하고, 휴대폰을 자주 들여다보니 피로하고….

대한민국 중장년층이 겪는 눈 문제는 요렇게 요약된다. 하지만 막상 눈 관리를 하려고 해도 관련 건강기능식품이 워낙 많다 보니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 헷갈린다. 이럴 땐 눈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복합 성분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는 게 도움이 될 수 있다.

CJ제일제당의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은 눈 건강에 필요한 3대 기능성 원료가 모두 들어 있는 프리미엄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여러 건강기능식품을 함께 먹을 필요 없이 하루 한 번(1회 3캡슐) 섭취로 눈 노화, 눈 건조, 눈 피로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첫 번째 눈 건강 기능성 원료는 침침한 눈을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1일 최대 권장 섭취량인 20㎎ 들었다. 황반을 구성하는 두 가지 주요 색소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한번에 보충해 침침한 눈을 선명하고 건강하게 유지해 준다. 인체 시험 결과 황반색소 밀도 증가와 황반색소 면적 증가, 혈중 루테인 농도 증가, 눈부심 회복, 광수축 회복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에 사용한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은 마리골드꽃 1㎏에서 루테인 0.54g, 지아잔틴 0.054g밖에 추출이 안 되는 고품질 원료다.

두 번째 눈 건강 기능성 원료는 눈 건조 개선을 위한 알티지(rT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다. 인체 시험에서 눈물의 안정성 증가 및 눈물 생성량 안정 효과가 확인됐다. 1회 섭취 기준 600㎎이 들어 있어 눈 건조와 혈행 건강을 동시에 관리해 준다. 국제오메가3연합(GOED)의 기준을 뛰어넘은 노르웨이산 고품질 오메가3를 사용했다.

세 번째로 눈 피로 개선을 위해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을 함유했다. 기능성 원료인 아스타잔틴의 인체시험 결과 망막모세혈관 혈류량 증가, 눈 조절력 개선, 눈 조절 긴장 속도 개선, 눈 이완 속도 개선 효과가 확인됐으며, 눈의 피로를 풀어준다.

하루 한 번 섭취로 눈 노화, 눈 건조, 눈 피로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은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전화 주문 시 구매 금액대별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전화(080-000-5544)를 통해 제품 상담 및 구입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