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연골 지킴이 '호관원 프리미엄'
단풍철이 됐다. 그림 같은 풍경을 눈에 담기 위해 산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실내 활동에 제약이 생기자 평소 등산을 즐기던 사람은 물론 새로운 취미로 산에 오르는 사람도 늘고 있다.

활동량이 줄어든 생활을 이어오다 갑작스럽게 등산을 하며 무리하게 움직이면 부상의 위험이 있다. 특히 중장년층이 갑작스럽게 관절을 사용하면 관절과 연골에 큰 부담을 줄 수 있다. 가을철 등산 전에 관절 건강 챙기는 방법으로는 평상시에 적절한 양의 운동을 하고,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 등이 있다.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관절 건강기능식품 중 호관원 프리미엄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관절 관련 건강기능식품 중 최근 주목받는 성분은 식이유황(MSM)과 해조칼슘이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MSM 1500㎎과 해조칼슘 270㎎을 하루 두 포로 섭취할 수 있어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

MSM은 분자량이 굉장히 작은 것에 비해 황 비율이 굉장히 높기 때문에 황을 공급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염증을 일으키는 핵인자 카파비(NF-kB)의 활성을 억제하고, 염증성 사이토카인 물질을 억제해 관절염에 도움을 준다.

호관원 관계자는 “가을의 절경을 보러 등산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관절 건강에 좋은 호관원 프리미엄을 찾는 사람도 함께 늘고 있다”며 “호관원 프리미엄은 5070세대뿐만 아니라 2040세대도 많이 찾는다”고 했다. 가을철 등산 가기 전 관절 건강을 지키고 싶다면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은 어떨까. 호관원 프리미엄은 공식 홈페이지(www.hoguanwon.com) 또는 전화(1833-2240)를 통해 구매와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