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내림 '호관원 프리미엄', MSM·해조칼슘 듬뿍…관절·뼈 건강 지킴이

코로나19 이후 추석 때 가족을 방문하는 사람이 크게 줄어들었다. 그러다 보니 비대면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함으로써 멀리서도 마음을 표현하는 트렌드가 생겼다. 특히 코로나19 유행 이후 운동량이 줄어들어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작년에는 호관원 프리미엄을 추석 명절 선물로 선택한 사람이 많았다. 다가오는 추석에도 평소 관절 및 연골 건강이 좋지 않거나 관절 때문에 힘들어하는 분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호관원 프리미엄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 1500㎎과 해조칼슘 270㎎이 주원료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MSM과 해조칼슘에 부원료로 보스웰리아, 녹용 등 관절 건강에 좋은 것만 엄선해 첨가했다. 자연내림 관계자는 “평소 부모님과 친척 어르신의 관절 건강을 챙겨드리고 싶었던 분들이 추석 선물로 많이 선택하는 제품이 호관원 프리미엄”이라며 “코로나19 유행 이후로 자주 찾아뵙지 못해 아쉬운 마음을 호관원 프리미엄으로 표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 친척 어르신 댁에 방문하지 못한다면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선물로 드리는 건 어떨까.

호관원 프리미엄은 공식 홈페이지(www.hoguanwon.com) 또는 전화(1833-2240)를 통해 구매와 상담이 가능하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