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모델은? 힌트 공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할 3인의 힌트를 9일 공개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 중인 글로벌 기대작으로, 빠른 템포의 짜릿한 전투 액션과 전략성을 모두 갖춘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오는 4월 29일 출시를 앞두고 최근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 500만 명을 돌파하며 게임팬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컴투스는 '백년전쟁' 홍보 모델에 대한 공식 발표를 앞두고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담당자가 직접 그린 초상화' 힌트를 사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해당 그림은 공식 모델들이 최근 활동한 작품들을 추측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미지로 꾸며졌다.

'백년전쟁' 공식카페에서는 그림 힌트를 보고 모델의 이름을 맞히는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투스는 오는 14일까지 홍보 모델에 대한 힌트를 두 차례 더 제공하고, 이후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백년전쟁 굿즈 등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백년전쟁'의 신규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해당 일러스트는 라피스, 베르데하일, 세아라, 메간, 아르타미엘 등 7등신 이미지로 재탄생한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이 위엄차게 전투에 나서는 장면을 담았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