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아이돌 마스터'와 컬래버레이션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0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유명 아이돌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 중 하나인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는 모바일 리듬 게임으로, 아이돌의 세계에 도전해 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음반, 만화책, 애니메이션으로 발매되며 저변을 넓혀온 인기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

먼저,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한정 캐릭터 '우즈키(데레마스)'를 추가했다. 동료들의 중간에서 싸우는 귀여운 소녀로, 아군을 지원하고 강력한 범위 공격으로 적을 무찌른다. 필살기 '스마일링 브레이브'를 통해 전방 범위 적 전체에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아군 전체의 물리 및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이와 함께, 특별 스토리 이벤트 '스타라이트 프린세스 Re:M@STER!'를 오픈했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인 '우즈키(데레마스)'와 '미오(데레마스)', '린(데레마스)'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미오(데레마스)'와 '치카'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이 가능하며 이벤트 퀘스트에서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다.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