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예일직업학교, 부산시 7대 전략산업 국제관광마케팅 개강

부산의 대표적인 취업전문 직업전문학교인 (주)제이제이이엔씨 부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대표 조재훈)에서 오는 3월 국제관광마케팅(컨벤션)실무자양성 과정을 개설한다.

코로나로 인해 관광업, 여행업 등의 취업처가 좁아지면서 2월 졸업을 앞둔 어문계열 전공자 및 해당직종 취업희망자들의 취업계획 수립이 어려워지고 있음에 따라 직업훈련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에서는 관광마케팅-컨벤션, MICE산업 분야 취업을 목표로 운영하는 국제관광마케팅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해당 과정은 3월 18일에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4개월간 진행한다. 교육은 전액 국비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으며, 고용노동부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대상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부산고용센터와 부산광역시의 방역점검을 주기적으로 받으며 매번 통과해왔다."며, "이번 교육 또한 30인 이상 수용이 가능한 강의실에서 정말 교육이 필요한 20인만 모집하여 부산광역시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다년간 취업역량강화 교육을 운영한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으로, 다양한 분야 구직자의 취업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운영하는 주요교육과정은 ▲게임그래픽▲캐릭터원화▲배경원화▲UI/UX디자인▲게임애니메이션▲게임이펙트▲3D그래픽디자인▲모델링▲맵핑▲3D맥스▲게임프로그래밍▲기초개발언어▲게임엔진▲유니티▲코코스▲서버개발▲게임인공지능▲게임셰이더▲VR게임개발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물류관리사▲국제무역사▲무역영어▲직업상담사▲전산세무회계▲컴퓨터활용▲광고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교육을 진행, 취업연계 중이다.

교육기관에서 진행하는 교육과정이나 취업지원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