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솔라, 새 멤버십 프로그램 '엑솔라 다이아몬드 클럽' 론칭

글로벌 마케팅 및 솔루션 업체 엑솔라가 새로운 콘셉트의 게임인들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 '엑솔라 다이아몬드 클럽'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거래 엔진 및 비즈니스 엔진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 상거래 회사인 엑솔라는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게임을 전 세계에 마케팅하고, 판매하고, 연결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 측은 이러한 활동들과 병행해 엑솔라 다이아몬드 클럽의 신규 회원 모집에 나섰다. 본 클럽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고자 하는 뜻이 맞는 게임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모인 전문가 커뮤니티로, 성과가 검증된 방법론을 함께 학습하고 공통의 고민을 풀어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엑솔라의 기존 고객과 신규 파트너는 언제나 클럽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클럽 회원은 투자 유치, 게임 출시, 배포, 수익 추구에 관한 문제를 함께 해결할 수 있다. 엑솔라에서는 신규 회원을 환영하는 의미로 2021년 개최 예정인 가상 후원 박람회의 무료 티켓을 제공한다. 예비 회원은 참가하고 싶은 이벤트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첫 번째 박람회에 참가하는 회원들에게는 이벤트 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 티켓은 2021년에 개최될 40여 개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엑솔라 사장 크리스 휴이시는 "다양한 규모의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모여 공통의 문제를 해결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엑솔라 다이아몬드 클럽을 설립했다"며 "게임 박람회와 콘퍼런스 프로듀서들과 손을 잡고 기존 파트너 및 잠재적 파트너에게 무료로 또는 할인가로 티켓을 제공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