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운즈:리로드', 신규 총기 '베히모스'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최상급 총기 '베히모스'와 신규 메인 미션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베히모스'는 '메가데스' 총기 초월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최상급 총기로 '베히모스 COOP 자동 스나이퍼 라이플(레전드)', '베히모스 COOP 개틀링건(레전드)' 등 10종으로 구성됐다. '베히모스' 총기는 이동 속도 증가와 최대 생명력 증가, 사격 피해 증가 등 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고정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메인 미션으로 '5-4 금단의 열쇠(상)'를 오픈했다. 신규 메인 미션은 노멀, 챌린지, 익스트림 등 3가지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션 달성 시 '베히모스 강화장치'를 비롯해 '베히모스 소음기 랜덤박스', '베히모스 확장탄창', '베히모스 레이저사이트' 등 총기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부속품 및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7일까지 '뽀바뽀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PvP 모드 플레이, 특수 미션 달성 등을 통해 매일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인'을 사용하면 '카우보이/바니걸 아바타 선택상자(영구)', '아스트론 총기 선택상자', '메가데스 강화장치' 등을 얻을 수 있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뛰어난 액션과 타격감을 제공하는 RPS 게임이다. 보디블로, 니킥 등을 활용한 근접 전투와 다양한 무기의 화력 등으로 적을 제압해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