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콧코로(새해)'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5일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콧코로(새해)'를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콧코로(새해)'는 전열에서 동료를 지원하는 '신풍의 무녀'로, 물리 공격 시 데미지를 증가해, 아군의 전투력을 높이고 '도발'과 '지속적 회복'을 바탕으로 지치지 않는 전투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필살기인 '뉴 이어즈 브라이트'로 전방의 적에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아군 전체에 에너지 회복 효과를 부여한다.

이와 함께,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복각 스토리 이벤트 '신춘 트윙클 크라이시스!'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길드 '트윙클 위시'의 '유이', '레이'와 '히요리'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이벤트 한정 캐릭터인 '레이(새해)'와 '유이'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퀘스트에서 1.5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서른 한 번째 지역 '후테라 절벽・남부'와 메인 스토리 '제2부 1장 1화~6화'를 업데이트했다. 또, 최고 레벨을 154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담색 테마 가구' 아이템을 재출시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21일까지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총 7회의 운세 뽑기를 통해 각기 다른 보상을 제공하는 '근하신년 새해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오는 3월 2일까지 새해 가구 2종을 한정 배포한다.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