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온라인 추첨으로 한정 판매
삼성전자가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사진)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6일 발표했다. 에디션에는 ‘갤럭시Z폴드2’ ‘갤럭시 워치3 41㎜’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포함된다.

갤럭시Z폴드2는 톰브라운 특유의 디자인이 잘 드러나 보이도록 다양한 색상의 스트라이프 패턴을 기기 후면에 새겼다. 갤럭시 워치3는 회색 색상의 프레임과 톰브라운 대표 패턴인 가죽 스트랩을 결합해 디자인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톰브라운 디자인의 가죽 케이스를 제공한다. 톰브라운의 디자인을 적용한 충전기, 케이블, 더스트 백 등도 에디션에 담았다.

패션 디자이너 톰 브라운은 “이번 에디션의 프리미엄 디자인은 스마트폰을 통해 나만의 개성과 자부심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은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전무는 “톰브라운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갤럭시 생태계를 확장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패션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사용자에게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매 응모는 7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당첨자는 9일 오전에 발표된다. 가격은 396만원이며, 제품 배송은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