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로 50인 배틀로얄'…한빛 '퍼즐오디션' 정식 서비스 돌입

한빛소프트가 신작 모바일게임 '퍼즐오디션'이 5월 2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된다고 밝혔다.

'퍼즐오디션'은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한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퍼즐오디션'은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1 배틀 및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50인 동시 참여 실시간 배틀로얄은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중 최초다.

50인 배틀로얄 모드 외에도 게임 친구 또는 '퍼즐오디션'이 자동으로 매칭해주는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1 대전모드를 지원한다. 1:1 대전모드는 5월28일부터 오픈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 2:2, 3:3, 길드전 등 팀전 콘텐츠를 추가로 구현할 예정이다. 여기에 주인공을 아이돌로 데뷔시키는 스토리 모드도 제공한다.

'퍼즐오디션'은 정식출시를 기념해 5월 21일부터 6월 25일까지 배틀로얄 플레이를 통해 누적 KO 10회를 달성하고 대기실 화면을 캡쳐해 인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퍼즐오디션은 이제까지의 모바일 퍼즐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으로, 유저들의 플레이 욕구를 자극하는 요소들이 많다"며 "콘텐츠 지속성이 높고 매번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