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온라인 신제품 공개 행사…이통3사, 사은품 제공 이벤트

LG전자는 매스(대중) 프리미엄 스마트폰 LG벨벳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8∼14일 이뤄지며, 15일부터 이동통신3사의 자급제 채널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동통신3사와 협업해 LG벨벳을 24개월간 사용한 후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출고가를 최대 50% 할인하는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7일 온라인으로 론칭 행사를 여는 마케팅에 나선다.

LG벨벳은 물방울이 세로로 떨어지는 듯한 모양의 후면 카메라와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 등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이다.

4천800만화소 후면 카메라를 탑재했고 저조도 환경에서 여러 개의 카메라를 하나로 묶어 촬영하는 쿼드 비닝 기술이 적용돼 어두운 곳에서도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퀄컴의 5G 통합칩 '스냅드래곤 765 5G'와 8GB 램, 4천300㎃h 대용량 배터리 등이 적용됐다.

색상은 오로라 화이트,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일루전 선셋 등 총 네 가지고, 가격은 89만9천800원이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T다이렉트샵에서 LG벨벳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 올케어 휴대용 소독기, Klug 미니 마사지기, 알로 차량용 공기 청정기, QCY T5 블루투스 이어셋 가운데 1종을 선택해 제공한다.

T다이렉트샵에서 '오늘도착'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방문해 스마트폰의 개통과 데이터 이전을 무료로 지원한다.

LG벨벳 사전예약 시작…출고가 50% 할인 혜택 제공

KT는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LG벨벳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벨킨무선충전스탠드, 카카오 AI스피커, 액티몬 2만 보조배터리, 팬톤 파워뱅크 블루투스 이어폰, 리큐엠 차량용 초고속 무선충전기 중 하나를 선택해 제공한다.

또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여기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LG벨벳 사전예약 시작…출고가 50% 할인 혜택 제공

LG유플러스는 사전 예약자 중 21일까지 개통하는 고객에게 LG전자 스타일러, 프라엘 마스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시네빔(빔프로젝터), 와인셀러, 냉장고 등 LG전자 가전과 넷플릭스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U+Shop에서 LG벨벳을 사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LG벨벳 0원 구매, 1년 통신비0원, LG시네마빔 0원 구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LG벨벳 사전예약 시작…출고가 50% 할인 혜택 제공

LG전자는 이날 패션쇼 컨셉으로 LG벨벳의 신제품 공개 행사를 연다.

패션모델들은 LG벨벳의 4가지 색상에 맞춘 의상을 입고 LG벨벳으로 패션 아이템으로 소개했다.

또 유명 유튜버 '디에디트'와 '영국남자'가 LG벨벳을 소개했다.

LG벨벳 사전예약 시작…출고가 50% 할인 혜택 제공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