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콤씨파워, 비타민B군·D·E 골고루 함유한 종합 영양제
환절기 감기와 각종 호흡기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흔들리지 않는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비타민 복용으로 체내 리듬을 회복하고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좋다.

유한양행의 ‘삐콤씨파워’는 각종 환경공해와 감정공해로 시달리는 현대인의 건강 관리를 위해 흡수율을 높인 활성비타민 영양제다. 삐콤씨파워는 비타민B군 3종(B1, B2, B6)을 생체이용률이 높은 활성비타민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비타민D 함유로 충분한 햇빛을 쬐지 못하는 현대인의 뼈 건강 및 피로 완화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비타민E 함량을 증가시켜 혈액순환 개선과 함께 항산화 효과를 높였다.

활성비타민 B2 성분인 리보플라빈 부티레이트는 비활성형보다 체내 흡수가 원활하고 소화관 내에 오래 머무르는 장점이 있어 입안 염증, 습진, 피부염을 완화해준다. 활성비타민 B6 성분인 피리독살 포스페이트는 비활성형보다 체내에 빠르게 흡수돼 10배 더 큰 효과를 낸다. 비타민E는 비타민C에 의해 체내에서 재생돼 항산화 작용을 오래 유지하는 효과를 일으킨다.

유한양행은 “삐콤씨는 엄격한 제조과정과 품질관리로 생산되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명확한 효능 효과로 허가받은 의약품 비타민”이라고 설명했다.

박상익 기자 dir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