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 사전 다운로드 시작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중국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출시를 하루 앞둔 '검은달'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 후 추가 리소스까지 받을 수 있다. 모바일과 연동되는 PC버전의 경우 '검은달' 브랜드 페이지에서 사전 다운로드 가능하다. 캐릭터 생성의 경우 18일 오전 11시 서버 오픈과 함께 열릴 예정이다.

이미 중국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게임성을 인정받은 후 국내 출시를 위한 오랜 담금질을 마친 '검은달'은 눈에 띄는 화려한 그래픽과 자유도 높은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한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모바일과 PC 각각의 플랫폼에서 최고 퀄리티 그래픽을 보여주며, 높은 자유도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름다우면서도 넓은 강호를 자유롭게 누비면서 이용자 선택에 좌우되는 스토리 및 NPC와의 관계 형성, 이용자가 직접 만드는 던전과 퀘스트 및 영상, 스토리, 이용자가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구사하는 스킬연계 액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일반 필드에서 펼쳐지는 PVE는 물론, 1vs1과 3vs3 PVP, 대규모 거점전투, 배틀로얄, 수상 범퍼카 등 여러 가지 컨셉의 전투 콘텐츠도 갖췄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드디어 검은달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라며,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기다려주신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드디어 내일이면 검은달을 통해 최고의 무한 자유 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을 테니 마지막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라고 전했다.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