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신규 콜라보 웹예능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이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와 함께 신규 콜라보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투턱베베와의 하루'를 선보인다.

'몬스타엑스의 투턱베베와의 하루'는 일일 육아를 맡은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이야기다. 몬스타엑스는 '투턱베베'로 나선 다섯 살 어린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는다. 이 웹예능은 총 10회 분량이며, 지난 2월 24일 오후 7시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2월 27일 오후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3월부터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7시 투턱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엔씨(NC)는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콜라보 굿즈(Goods, 상품)도 출시한다. DIY 스타일링이 가능한 백팩 세트와 크로스백 세트, 스쿨 키트, 바인더 플래너, 밀크 텀블러, 밸크로지갑, 에어팟 파우치, 동물 코스튬 바디필로우 등을 만날 수 있다.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콜라보 굿즈를 구매하면 몬스타엑스 팬사인회 응모권, 스페셜 포토 세트, 몬스타엑스 초상 스탬프, 쿠션 커버, 사인 폴라로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콜라보 굿즈는 오는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해외 쇼핑몰 아마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엔씨(NC) 엔터사업실 김정하 실장은 "광고모델인 몬스타엑스와 함께 두 번째 콜라보 웹예능을 선보인다"며 "투턱곰의 귀여움과 몬스타엑스의 매력이 잘 어우러지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최근 새 단장을 마쳤다. 리뉴얼을 통해 스토어 2층에 오직 투턱곰만을 만날 수있는 '투턱곰존(Zone)'을 개설했다. 다양한 굿즈와 캐릭터 조형물, 네온사인 포토존 등 체험형 공간을 마련했다.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