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디즈니 IP 퍼즐 '디즈니 팝 타운' 한국 출시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 팝 타운'을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디즈니 IP를 활용한 코스튬과 퍼즐 스테이지가 특징인 '디즈니 팝 타운'은 퍼즐을 풀면서 캐릭터들의 이야기와 미션을 전개하는 장르 결합형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이번 출시를 통해 게임 플레이 시스템과 콘텐츠 등을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팝 타운'은 카카오 기반의 서비스를 더해 친구들과의 경쟁과 초대, 하트 선물 등 협력의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또한 '디즈니 팝 타운'이 출시와 함께 디즈니 인기 IP에 기반한 6개 챕터, 900개 퍼즐 스테이지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인 점은 이야기 전개형 모바일 게임의 완성도를 더해줄 재미요소로 꼽힌다. 특히 6개의 챕터에서 등장하는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겨울왕국', 알라딘', '토이 스토리 4' 등 디즈니의 인기 IP를 활용해 등장하는 163종의 코스튬은 퍼즐 플레이에 대한 전략적인 재미와 수집, 육성의 재미를 더해줄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정현 PD는 "디즈니 IP 감성이 담긴 대중적인 퍼즐과 이야기, 꾸미기 콘텐츠들을 보다 완성도 있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게임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디즈니 팝 타운'만의 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디즈니 팝 타운'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이모티콘 미션', '돌려라! 룰렛 미션' 등 2종의 이벤트와 다양한 선물 증정 행사를 3월 19일까지 진행한다. 2종의 이벤트에서는 카카오 친구 초대와 30레벨 클리어를 마친 선착순 10만 명에게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게임 내 룰렛 플레이에 따른 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또한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 무선 이어폰,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