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 2020', 이종범-이정후 공식모델 선정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컴프야2020)'의 신규 시즌 게임 공식모델로 이종범과 이정후 부자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현역 시절 빠른 발과 과감한 주루 플레이로 '바람의 아들'로 통했던 이종범과, 그의 야구 DNA를 그대로 물려받은 아들 이정후는 통칭 '바람의 부자'로 불리며 많은 야구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 컴프야2020'의 모델로 선정된 이종범, 이정후 부자는 게임 타이틀 이미지 및 각종 홍보 영상을 활용한 온.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들 부자는 이미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공식모델로 선정된 소감과 게임 내 자신들의 능력치를 평가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다룬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게임 및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컴프야2020'은 2020 KBO리그 개막에 앞서 3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돌입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최고급 구단 선택팩', '2020 Live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등 인기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이종범, 이정후 부자가 영상 촬영 시 입었던 친필 싸인 유니폼과 싸인볼을 선물로 제공하고, 미니 야구 게임, SNS 친구초대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