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 출시

CMG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CMG 건강연구소'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CMG 건강연구소는 '우리 가족 건강관리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목표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성별, 연령별, 기능별 다양한 제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CMG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는 이번 브랜드 출시에 맞춰 '기억모아', 'THE(더) 쎈', '수분채움', '오늘은,休(휴)'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기억모아는 기억력 및 혈행 개선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실버케어 제품이다. 혈액 순환을 돕는 은행잎추출물 및 오메가3를 비롯해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6, 비타민B12, 엽산 등이 성인 기준 1일 권장 최대치로 배합됐다.

THE(더) 쎈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간 해독 작용을 하는 밀크씨슬 추출물, 지구력 증진을 돕는 옥타코사놀을 주성분으로 하는 남성 맞춤형 제품이다.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하는 아연, 항산화 성분인 셀렌, 페루의 자양강장제로 불리는 마카 추출분말 등이 추가로 함유돼 중년 남성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CMG 건강연구소' 브랜드 신제품들은 현재 11번가, 쿠팡,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마켓을 비롯해 전국 주요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영곤 CMG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 사장은 "건강관리를 위한 진정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유산균, 비타민C, 루테인 등 다양한 품목들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상익 기자 dir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