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최대 55회 무료뽑기 이벤트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 출시 6개월을 기념해 하프 애니버서리(Half Anniversar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넷마블은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뽑기를 실시한다. 출석 보상과 다양한 미션을 달성해 이용자들에게 최대 55회까지 무료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11회 뽑기가 가능한 기념뽑기 티켓을 접속 즉시 획득할 수있으며 신규 캐릭터 SSR '창천의 육연성' 성기사 델드레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하프애니버서리 기념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해 기념뽑기 티켓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유료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이 영웅 성장과 장비 성장을 더욱 원활하게 할 수 있는 장비분해 대성공/초대성공 확률 2배 이벤트, 수련굴 장비각인석 드랍률 1.5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이용자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는 어드벤처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지난 6월 4일 국내와 일본에 출시된 이후 10일 만에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