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오는 12월 8일까지 음성 검색을 통해 참여하는 '오늘의 미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이버가 오는 12월 8일까지 음성 검색을 통해 참여하는 '오늘의 미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이버가 다음달 8일까지 음성 검색을 통해 참여하는 '오늘의 미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매일 달라지는 3개의 '오늘의 미션' 명령어를 확인하고, 음성 검색을 통해 명령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앱), 네이버지도, 네이버 클로바 앱, 스마트 스피커, U+tv 등 네이버 클로바가 탑재된 모든 기기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늘의 미션 명령어 및 당첨 내역 등 이벤트 정보는 네이버 앱 등 참여 기기에서 '오늘의 미션'을 음성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는 참여 이용자 대상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일정 금액을 매일 300명씩 총 3000명에게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오늘의 미션 명령어를 여러 번 사용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별도로 300명에게 네이버페이 금액을 지급한다. U+tv를 통한 참여자에게는 네이버페이 및 주문형 비디오(VOD) 쿠폰(100명)과 U+스마트홈 3년 무료 이용권(10명)을 증정한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