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프로듀서', 서비스 1주년 이벤트 풍성

페이퍼게임즈(Paper Games)는 7월 12일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Love&Producer)'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밝혔다.

'러브앤프로듀서'는 2017년 12월 중국에서 론칭한 '연여제작인(恋与制作人)'의 한국 서비스 타이틀이다. 초능력이 존재하는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4명의 각기 다른 매력과 신비한 능력을 가진 남자 주인공들과 달콤한 연애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서 자신만의 프로그램을 만들고 회사를 성장시키는 신선한 콘셉트, 다채로운 콘텐츠,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로 여성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러브앤프로듀서'는 한국 론칭 이후 유저들을 위한 신규 시즌 기념 이벤트, 게임 캐릭터들의 생일 이벤트는 물론, 유저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팬아트/팬노블 공모전, '달콤 커피(dal. komm Coffee)' 콜라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이번 론칭 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기념 이벤트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게임 재화로 사용되는 루비 800개를 얻을 수 있다. 신규시즌 '무한의 미래'가 새롭게 오픈 될 예정이며, 남자 주인공과 쌓은 1년의 추억을 되돌아볼 수 있는 '추억의 회상' 이벤트 및 1주년 기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한국 버전 특별 시나리오도 만나볼 수 있다.

'러브앤프로듀서'는 이밖에도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며, 오는 7월 28일까지 모펀 카페와 진행되는 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beck@gametoc.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