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의 글로벌 히트작 '탈리온', 한국 출시 카운트다운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Talion)'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탈리온'은 작년 동남아 시장 출시 후 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3위에 오르고, 일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 7위를 기록하면서 해외 시장에서 모바일 MMORPG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지날 달 북미 지역과 유럽 지역에 출시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달 말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글로벌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초반 플레이 학습에 필요한 퀘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의 몰입감을 상승시킨다.

또, 일본의 원조 슈퍼 히어로인 'ULTRAMAN'과의 컬래버레션을 북미 및 유럽 지역으로 확대했다. 북미 및 유럽 지역 유저들도 자신의 캐릭터에 ULTRAMAN 코스튬을 장착할 수 있으며, ULTRAMAN관련 퀘스트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전투 밸런스 및 던전 밸런스 등을 조정하여 게임의 박진감을 더하고, UI개선과 콘텐츠 내비게이션 추가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인 것도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이외에도 국내 출시를 앞두고 '탈리온'의 핵심 콘텐츠라 할 수 있는 전쟁 소개 영상도 공개됐다.

'탈리온'은 게임빌이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대작 모바일 MMORPG다. 진영 간 전투(RvR)에 특화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dmseo80@gametoc.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