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 신규 클래스 '궁사'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앤소울(블소)'이 12일 신규 클래스 '궁사'를 업데이트했다.

궁사는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블소'의 12번째 클래스다. 이용자는 '여명'과 '질풍' 두 가지 각성 계열 중 하나를 선택해 궁사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여명 궁사'는 밝은 느낌의 무공(기술)을 사용한다. 공격 위치와 타이밍에 따라 공격 효율이 높아진다. '질풍 궁사'는 민첩하고 은신에 능한 각성 계열이다.

엔씨소프트는 '블소'에 궁사와 함께 ▲신규 영웅 던전 '제 0격납고' ▲신규 외전 '강철장벽' ▲고대등급 아이템 '사화무기', '천뇌령', '풍뇌령'을 업데이트했다. '제 0격납고'는 최대 6명의 이용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던전이다. 신규 외전인 '강철장벽'을 수행하며 '제 0격납고'의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7월 24일까지 '성장을 쏘다, 궁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55레벨 이상의 캐릭터 1개 이상을 보유한 이용자는 '슬롯추가 이용권'과 '고속성장 이용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전설급 장신구 세트'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에 일일도전과 어트랙션 퀘스트를 완료하면 '주화' 아이템을 얻는다.

더불어 이용자는 '블소' 제휴 PC방에서 '도전, 궁사! 블소데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7월 3일까지 주말에 블소를 PC방에서 플레이하고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블소데이 주화'를 받을 수 있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beck@gametoc.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