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데일리 트러블 케어 폼 클렌저' 출시
셀퓨전씨는 여드름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트러블 케어 폼 클렌저를 20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트리악 데일리 트러블 케어 폼 클렌저’는 과잉 피지와 오래된 각질, 미세먼지도 클렌징 해 반복되는 트러블 요인을 제거하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폼 클렌저다.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기온이 높아지면 피지 분비량이 증가해 피부 트러블을 경험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도 요인이다. 오염된 피부에 클렌징을 제대로 하지 못할 경우 모공이 막히고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악순환으로 연결될 수 있다.

셀퓨전씨는 새로 출시한 제품이 여드름 기능성 성분 ‘살리실산’을 함유, 모공 속에 쌓인 과잉 피지와 오래된 각질을 딥클렌징해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미세먼지 특허 성분 피부 장벽에 이중보호막을 형성하여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특허 성분 ‘폴루스탑(Pollustop)’을 함유해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 트러블 요인을 차단, 보호해 준다.

셀퓨전씨 마케팅팀 관계자는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 제형으로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 없이 편하게 딥 클렌징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일반 피부부터 여드름 피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트러블 케어 폼 클렌저로 소비자들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