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앞둔 '일령계획', 부산 코믹월드에서 만난다

이달 말 출시 예정인 룽투코리아의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이 오는 5월 18일~19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부산 코믹월드'에 참가한다.

'부산 코믹월드'는 '서울 코믹월드'와 함께 국내 최대 아마추어 만화 종합행사로 이번에 115회째 행사를 맞이한다.

룽투코리아는 부산 벡스코 전시장 내 기업부스에 마련된 별도의 공간에서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의 부스를 오픈하고, 게임 홍보 및 현장을 찾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부산 코믹월드 내 '일령계획' 부스를 방문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시연의 기회와 함께 룰렛 이벤트를 통해 아크릴 참, 포스터 세트, 포스터 쇼핑백 등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한정판 프리미엄 굿즈 박스'를 증정한다. '한정판 프리미엄 굿즈 박스' 안에는 ▲타이틀곡 OST ▲원화집 ▲코스프레 화보집 ▲VIP 쿠폰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행사장에서는 유명 코스프레어 5인 'AZA', 'PION', 'Niya', RaKang', 'OMI' 등이 참여하는 코프튬 플레이와 팬 사인회가 열리며, 19일 오후 2시경에는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DAZBEE)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다즈비는 '일령계획'의 타이틀곡 'BREATH'를 불렀다.

한편, '일령계획'은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 스튜디오'(대표이사 백우)에서 개발한 신작 전략 디펜스 RPG로, 최고 수준의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강점인 게임이다. 이용자는 소녀들을 이끄는 단장이 되어 적재적소에 소녀들을 배치시키고, 마물로 침략된 세계를 구해 세상의 숨겨진 비밀을 찾아야 한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beck@gametoc.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