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캐릭터들이 아이돌그룹으로…'프로젝트 엘스타'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엘소드 캐릭터들이 아이돌로 데뷔하는 '프로젝트 엘스타(PROJECT EL★STAR)'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로젝트 엘스타'는 14명의 엘소드 캐릭터들이 4개 그룹 아이돌로 데뷔하는 프로젝트로, 지난 만우절에 사전 공개한 애니메이션 영상 'PROJECT EL★STAR'가 유튜브 영상 조회수 약 5만 회를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넥슨은 프로젝트 엘스타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trinityACE', 'MEGA CAKE', 'MAZE', 'ALTER CROWN' 등 4개 아이돌 그룹 이름을 공개하고, 인사말을 듣고 그룹의 멤버를 맞히는 '그룹 멤버를 맞혀라' 이벤트를 4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추리에 성공한 이용자들 중 500명을 추첨해 '넥슨 캐시 2000원'을 지급한다.

'엘스타' 연습생들의 개인 인터넷 방송을 보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넥슨 캐시 2000원'을 얻을 수 있는 'EL라이브 On Air' 이벤트를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또 적정 레벨 던전을 플레이하면 연습생 아바타 '엘스타 트레이니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EL★STAR 최고의 연습생, 내꺼야!' 이벤트를 5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게임 아이템의 광고 모델을 뽑는 '도전! 엘스타 광고 모델 선발전'을 5월 1일까지 진행하며, 매주 이용자들이 아이템 광고 컨셉에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에 투표하고, 1위를 기록한 캐릭터의 광고를 게임에서 볼 수 있다.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dmseo80@gametoc.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