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2018년 상반기 신입 경력 공채 실시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천호식품에서 사명을 변경한 이후 적극적인 사업 확장을 위한 것이다.

이번 상반기 공채는 △ 마케팅 △ E-커머스 △ 고객상담센터 총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마케팅 부문에서는 홈쇼핑·편의점·H&B 스토어 신제품 런칭 경험이 있는 5년 이상의 경력자 및 신입사원이 대상이다.

이번에 채용된 인력은 천호엔케어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될 브랜드 매니지먼트, 신제품 기획 및 출시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E-커머스 부문은 오픈마켓·소셜커머스·종합몰 등 외부몰의 영업 및 관리 업무를 담당할 관련 분야 5년 이상의 경력자들이 지원 가능하다.
고객상담센터에서는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경력자 및 신규 거래처 확보를 위한 외부영업 담당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공채는 오는 18일까지 잡코리아 등 각 채용 사이트를 통해서만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채용은 서류 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일반 유통망의 적극적인 확대와 폭발적인 성장세 있는 온라인 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이번 공채를 진행하게 됐다”며 “본 채용에서는 직무적합성에 중점을 두고 관련 분야 전문성을 갖춘 경력직뿐 아니라 잠재력을 보유한 신입사원도 적극적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