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콘 for kakao' 시즌3 월드타운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시즌3를 맞아 '월드타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월드타운은 프렌즈팝콘을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들이 팀을 결성해 순위 경쟁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비슷한 순위권에 있는 다른 이용자들과 팀을 이뤄 월드타운 전용 이벤트인 '팝콘 체육관', '메달의 제왕', '성 쟁탈전'에서 상대 팀과 랭킹 경쟁을 펼치거나 소셜 활동을 할 수 있다.

월드타운은 게임 내 우측 상단에 있는 '월드타운' 아이콘 선택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친구는 물론 프렌즈팝콘 이용자와 하트를 주고받거나 친구 신청을 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팝콘 시즌 3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월드타운 전용 이벤트 가운데 1종이라도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뽀글뽀글 트라이탄 보틀'을 선물한다. 또 이벤트 3종 모두에 참여한 이용자 중 50명에게는 '리틀프렌즈 인형'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2016년에 출시된 프렌즈팝콘은 현재까지 누적 가입자 수 670만명, 일 평균 플레이 800만회를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