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인생역전 이벤트 "5천 다이아 지급"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에서 5천 다이아를 제공하는 '인생역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인생역전' 이벤트는 그간 '모두의마블'에서 볼 수 없었던 5천 다이아라는 최대 규모의 재화를 선물로 제공하는 만큼 역대급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1일 21시까지 게임에 친구를 초대하거나, 한 판이라도 플레이 한 이용자에게 지급되는 'A인생역전쿠폰'을 보유한 이용자가 11일 20시부터 1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5천 다이아가 지급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이번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지인을 한명이라도 초대하거나 게임을 한 판만 플레이 해도 누구나 5천 다이아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으로 지난 2013년 6월 11일 국내 출시 후 지금까지 줄곧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터키, 대만, 태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높은 인기와 함께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건을 돌파했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