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FPS '아이언사이트', 영구제 총기 구매 가능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한 온라인 FPS 게임 '아이언사이트'가 정식서비스 이후 첫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우선 12월 30일부터 영구제 총기 구매가 가능해진다. 그간 기간제로 판매됐던 주무기를 영구제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기존유저는 15만 GP(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신규 캐릭터 생성시 17만 GP와 계열 별 주무기(7일)를 추가 지급한다.

여기에 출석 및 플레이 보상으로 지급되는 게임머니를 2배 더 제공하며, 신년을 맞아 1월 1일까지 이벤트 게시물에 덕담을 남기는 이용자들에게 '해피 뉴 이어 2017' 엠블럼과 '해맞이 2017' 타이틀을 추가 지급한다.

1월 3일에는 아웃포스트(Outpost) 맵도 새롭게 선보인다. '아웃포스트'는 개방돼 있는 야외 공간으로 거점 건물의 선점이 중요한 맵이다. '아이언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 특징으로 꼽히는 '변화화는 전장' 컨셉에 따라 '아웃포스트' 역시 게임 시작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강한 모래폭풍이 불면서 풍차가 무너지고, 풍차 기둥을 이용한 새로운 루트가 생성되기 때문에 다양한 전략전술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스네이크 헤비포스세트, 전술 고글 등 신규 기어세트도 추가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아웃포스트' 신규 맵 추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