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치과, 수험생 대상으로 치아교정 수능 이벤트 진행
제아치과가 오는 2016년 12월 30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치아교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은 자기개발과 외모변화에 관심을 두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치아교정이다. 치아교정은 치아의 기능적인 면에서 접근하더라도 먼저 선행되어야 한다.

치아가 고르지 못한 부정교합은 치아 사이사이에 음식물이 잘 껴 쉽게 충치가 생기고 잇몸질환에도 항시 노출되게 된다. 외에도 저작기능, 발음 등의 문제도 함께 동반되기 때문에 구강 내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기능적 치료인 치아교정 치료가 이루어져야 한다.

치아교정은 치아의 이동하는 원리를 이용해 치료하는데 청소년기와 같은 성장기에는 치아의 이동속도가 빨라 교정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고, 교정의 효과도 더욱 좋기에 성장기교정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제아치과는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교정혜택을 제공키로 한 것이다.

모든 종류의 교정비용을 30% 지원하며, 발치교정으로 진행할 시 발생하는 발치비와 월비용도 함께 지원한다. 외에도 양악수술, 안면윤곽, 충치치료, 치아성형, 임플란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수험생의 가족도 2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아치과 관계자는 “이번 수험생 이벤트는 평소 교정치료의 필요성을 느꼈지만, 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었던 학생들과 가족들을 위해 준비한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제아치과 홈페이지 이벤트 내용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