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갤럭시 S7 엣지’ 블루 코랄 색상
삼성전자의 ‘갤럭시 S7 엣지’ 블루 코랄 색상
삼성전자가 11일 푸른 바다 빛을 닮은‘갤럭시 S7 엣지’ 블루 코랄 색상을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 .

‘갤럭시 S7 엣지’블루 코랄의 전·후면 글래스 부분은 푸른색의 아름다움을 감각적으로 담아냈고, 테두리의 메탈 부분은 로즈골드 색상이 적용됐다.

‘갤럭시 S7 엣지’ 블루 코랄은 기존과 동일한 가격으로 32GB와 64GB 두 모델로 출시된다. ‘갤럭시S7 엣지’ 64GB 는 ‘골드 플래티넘’ 색상으로만 출시된 바 있다.

한편, 12월 31일까지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갤럭시 노트5’를 구입하고 개통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급속 무선 충전기 스탠드형과 레벨 액티브 등의 정품 액세서리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맞춰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을 구매하는 만 18~19세의 고객들에게 스쿱디자인 블루투스 스피커 5천원 구매권·간식 이벤트 등의 혜택을 주는 ‘갓스물 갓특권 갤럭시 S7의 선물’프로모션은 17일부터 12월 16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만원의 행복’참가자는 삼성 페이 앱 또는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모바일 이벤트 몰에 접속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갓스물 갓특권’ 이벤트는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진욱 한경닷컴 기자 showg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