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한경 회원가입·구독신청·결제는 웹사이트에서 하세요
모바일한경을 구독하려면 PC로 웹사이트(mobile.hankyung.com)를 방문해 회원으로 가입한 뒤 마음에 드는 상품 구성을 선택하고 구독료를 결제하면 된다. 이후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로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한경’을 검색해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한경과 월스트리트저널(WSJ) 온라인판을 이용할 수 있다.

결제 초기 화면에서는 모바일한경의 대표 상품 두 가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9월에 가입하면 ‘모바일한경+WSJ 온라인판+뉴스마트(비즈니스영어 학습 프로그램)’ 등 3개 서비스를 월 1만5000원, 연 18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기존 한경플러스 가격에 WSJ 온라인판과 뉴스마트까지 덤으로 볼 수 있다. 3개 서비스의 정상가 총액(월 5만5000원, 연 66만원)과 비교했을 때 73% 할인된 가격이다. 대학생은 이 가격에서 다시 50% 할인된 월 7500원, 연 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국경제신문까지 받아보는 상품은 1만원을 더한 월 2만5000원이다.

유하늘 기자 skyu@hankyung.com

일부 스마트폰 기종에서 모바일한경 앱이 원활하게 구동하지 않은 데 대해 사과드립니다. 최대한 이른 시일 안에 오류를 수정하겠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WSJ) 온라인판 구독을 희망하는 분 중 과거에 WSJ 회원으로 가입한 적이 있는 분은 기존과 다른 이메일 계정을 한국경제신문 독자서비스국(02-360-4000)으로 알려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