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니키', 신규 길드 콘텐츠 선보인다

카카오와 파티게임즈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가 길드 콘텐츠 '디자이너 클럽'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오는 28일 적용될 업데이트에서 같은 길드원인 '디자이너 클럽' 멤버들과 공동 미션을 수행하고, 클럽 전용 상점에서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게임 속 재미 요소가 한층 다양해진다.

'디자이너 클럽'의 메인 콘텐츠인 '클럽 미션'은 NPC가 제시하는 코디 미션을 멤버들이 공동으로 클리어하며 챕터를 진행해 나갈 수 있다. 미션을 성공하려면 많은 점수를 모아야 하기 때문에 클럽 멤버가 많을수록 게임 진행에 유리하다.

오직 '클럽 미션'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색다른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미션 클리어 후 재화인 '소원장신구'를 모아 '몽환공방'으로 가면 게임 내 주요 NPC가 입고 있는 '큐트동화', '환상적인 파티', '추수의 연꽃', '수묵화' 등의 신규 세트의상과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클럽 멤버들만 이용 가능한 '클럽 상점'을 추가하고, 이전까지는 스타코인으로만 구매 가능했던 염료, 도안 등을 구매 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이너 클럽' 가입은 소녀 3-2 스테이지 클리어 유저 누구나 가능하며, 해당 스테이지 클리어와 동시에 의상을 400벌 이상 수집한 유저는 클럽을 직접 개설 할 수 있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