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미호 그리고 폰케이스 받자, 이벤트 시작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이하 메가포트)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가 20일 11주년 기념 이벤트 3탄 '미호를 그리면 미호가 선물을 드려요'를 시작했다.

'미호를 그리면 미호가 선물을 드려요'는 테일즈런너의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세상에 하나뿐인 스마트폰 케이스와 스티커를 선사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들은 올 여름 업데이트될 20번째 캐릭터 '미호'의 모습을 담아 자신이 갖고 싶은 스마트폰 케이스 혹은 스티커를 디자인한 뒤, 오는 7월 10일까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tr.nopp.co.kr/event/2016/06/13_Miho_Gift/E_Index_Miho_Gift1.asp)에 등록하면 된다.

메가포트는 각 응모작에 대한 이용자 투표수와 내부 담당자들의 평가 점수를 합산해 스마트폰 케이스 부문 30개 및 스티커 부문 4개의 디자인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후 당선작들을 토대로 실제 제품을 제작해 해당 디자인를 제안한 이용자들에게 선물한다. 또,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브론즈체스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정상기 온라인게임 사업팀장은 "내부 평가는 미호 캐릭터에 대한 이해와 표현력, 개성 등을 기준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며,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가진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