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서도 포인트 적립,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나왔다

네이버가 전국 언제 어디서 결제하든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적립되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정식 발급에 앞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신청 페이지가 4일 오픈됐다.

네이버페이의 체크카드는 언제 어디서 결제하든 사용처 관계없이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이 핵심이다. 연회비나 실적 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1%를 월 최대 1만 원까지 적립할 수 있다. 오는 13일까지 사전 신청을 통해 가입한 사용자들에게는 올 한해 월 2만 원 한도 내에서 2%의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네이버페이 등록 가능 계좌라면 어떤 은행과도 연동 가능하다. 또한 해당 카드로 오프라인에서 결제한 내역도 네이버페이 페이지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후불 교통카드 기능도 신청 시 함께 제공한다.

네이버 최진우 페이셀장은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사용자 경험 확대는 물론, 적립된 포인트를 통해 네이버페이 가맹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스몰 비즈니스 사업자들과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생태계 구조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는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늘 쓰던 대로' 결제하면 적립되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체크카드 첫 결제, 첫 송금 시 각 2천 포인트씩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할 계획이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