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와 보드게임! '디즈니매지컬다이스', 사전등록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 '디즈니매지컬다이스'의 사전등록이 시작됐다고 4일 밝혔다.

수년간 큰 인기를 끌어온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디즈니매지컬다이스'의 사전등록은 금일부터 출시일 까지 해당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디즈니매지컬다이스'는 전세계 2억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즐긴 '모두의마블'과 미니마우스, 신데렐라, 백설공주, 우디 등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만난 캐주얼 게임으로, 디즈니 테마의 게임 맵과 랜드마크 이미지를 사용하여 누구에게나 친숙하게 다가올 예정이다.

'디즈니매지컬다이스'는 NPC와 대결을 통해 게임을 익히고 캐릭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프렉티스 모드(PvE)와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하는 대전 모드(PvP)로 구성되어 있다.

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최정호 대표는 "출시 2년이 넘는 지금까지 국내를 비롯한 대만, 태국 등 각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 하고 있는 '모두의마블'을 디즈니와 함께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전 세계 게임 이용자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대표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출시일 까지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디즈니매지컬다이스'를 한국과 미국,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에 글로벌 출시한다. 글로벌 출시에 중국은 제외되며, 별도 공지를 통해 출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