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삼성카드와 제휴해 '갤럭시S7·S7엣지'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S7 카드(T삼성카드2)'를 오는 11일 단독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SK텔레콤이 삼성카드와 제휴해 단독 출시하는 ‘갤럭시S7 카드’ 이미지(제공: SK텔레콤)
SK텔레콤이 삼성카드와 제휴해 단독 출시하는 ‘갤럭시S7 카드’ 이미지(제공: SK텔레콤)
갤럭시S7 카드는 고객이 갤럭시S7·S7엣지 구매 시 48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 제휴 서비스다. 카드를 이용하면 기존 공시지원금 또는 요금할인에 더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에서 갤럭시S7·S7엣지를 개통하고 '갤럭시S7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때 단말기 할부원금(고객부담금)에서 월 1만5000원(2년 총 36만원)을 추가로 할인받는다. 70만원 이상이면 월 2만원(2년 총 48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기존에 출시된 금융 제휴 서비스 대비 약 12만원(2년 기준)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 셈이다.

카드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SK텔레콤 매장에 방문해 단말을 개통하고, 삼성카드 ARS(1666-1396)를 통해 카드 발급을 신청하면 된다.

윤원영 SK텔레콤 생활가치부문장은 "갤럭시S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이 업계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출시 이후에도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