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설날맞이 풍성한 이벤트 마련했어요

다음게임(대표 김용훈)이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이 설날을 맞이하여 "Hello 2016, Hello 검은사막"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2월 18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모험가를 위한 7일의 행복', '모험가와 함께하는 새해맞이 이벤트', '모아라 丙.申.年!', '한복입고 복 받아가세요' 등의 이벤트로 다양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먼저 '신규 모험가를 위한 7일의 행복' 이벤트로 검은사막에 첫 발을 내딛은 신규 모험가에게 '텀벙텀벙 낚시복 세트(7일)', '5세대 암말(무제한)' 등이 포함된 '신규 모험가 복 꾸러미'를 지급하고, 접속 일차에 따라 '메르브의 팔레트(7일)', '회색 날씬 고양이(무제한)' 등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사냥, 채집, 낚시 등 세 가지 의뢰를 완료하는 모험가에게 '발크스의 조언', '뾰족한 흑결정 조각' 등의 보상 아이템을 선물하는 '모험가와 함께하는 새해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진행되는 '모아라 丙.申.年!' 이벤트에서 모험가들은 몬스터 처치 시에 얻을 수 있는 '붉은', '원숭이', '해' 아이템을 모아 '복을 담은 선물 상자'로 조합할 수 있다. '복을 담은 상자'에서는 '크자카의 봉인된 무기상자', '기아스의 투구', '빨간코의 갑옷', '베그의 장갑'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설빔 한복 의상 세트' 출시 기념으로 '한복입고 복 받아가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