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두근두근 아일랜드' 오픈…이벤트 '풍성'

㈜넥슨(대표 박지원)은 17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겨울을 맞이해 '두근두근 아일랜드'를 비롯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월 3일까지 오픈하는 '두근두근 아일랜드'는 '낭만 비행', '커플 댄스'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 지역으로, 게임 내에서 맺은 소울메이트와 함께 미니게임을 즐기면 얻을 수 있는 '로맨틱 포인트'와 일일 퀘스트 완료 시 획득 가능한 '캣츠아이'를 모으면 신규 모션이 추가된 '로맨틱 낭만 비행',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낭만농장 장식물', '결혼식 예복'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1월 14일까지 '리본을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해 마비노기를 이용한적이 없거나 장기간 접속하지 않은 친구를 게임으로 초대하면, 친구의 캐릭터 레벨 또는 탐험 레벨 성장시마다 주어지는 '리본'으로 'MSI 노트북', '애플워치', '나오 3D 프린터 피규어', '넥슨캐시'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리본'은 매일 30분간 플레이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3월 3일까지 프리미엄 팩 무료 증정, 수리 확률 100%, 전투 경험치 2배, 장비 숙련도 3배, 주차 별 특정 재능의 스킬 수련치 2배 등 '그랜드 마스터 프리시즌 혜택'을 제공하고, 주말에 접속 시 '의상 슬롯 이용권', '행운의 붉은 개조석', '고급 세공 도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17일부터 상시적으로 최근 접속 기록이 없는 복귀 유저에게는 일시적으로 다양한 능력치를 올려주는 '돌아온 밀레시안 타이틀'과 재능에 맞는 장비, 의장을 선물하고, 1월 14일까지 신규 유저에게는 '로나의 무기 상자', '영웅 재능 변경권 선택 상자' 아이템과 레벨 성장 시 추가 AP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마비노기 홍보모델로 가수 '에릭 남'과 걸그룹 오마이걸의 '유아'를 발탁, '두근 두근 아일랜드' 및 겨울 이벤트의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마비노기 겨울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