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게임들 이마트 진출, 실생활에 녹아 든다"

넥슨, '게임 일러스트 카드' 전국 이마트서 판매된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와 제휴를 통해, 15일 대형 할인마트 ㈜이마트(대표 이갑수)에 자사의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 패키지 '너키팩(Nexon Lucky Pack)'을 출시했다.

'너키팩'은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2', '마비노기', '던전앤파이터' 등 자사 인기 온라인 게임 4종의 각 게임 별 캐릭터 일러스트(10종 이상)가 그려진 고급 카드상품 패키지로, 전국 이마트 90여 개 점포의 가전 매장 내 게임 코너에서 판매된다.

넥슨, '게임 일러스트 카드' 전국 이마트서 판매된다

넥슨, '게임 일러스트 카드' 전국 이마트서 판매된다

각 게임 패키지마다 일러스트 카드는 무작위로 4장이 제공되며, '던전앤파이터'의 '장비 보호권' 및 '크리스마스 럭키박스' 아이템, '메이플스토리'의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풀 패키지(코스튬 세트)' 아이템 등 고급 아이템의 쿠폰 번호를 함께 포함해, 이용자들에게 일러스트 소장 기회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넥슨 신규사업팀 조정현 팀장은 "이번 제휴로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들의 접근성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프라인에서의 지속적인 제휴 확대방안을 모색해, 일러스트 카드뿐만 아니라 굿즈 등 상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추가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신세계아이앤씨와의 제휴 첫 사업으로, '지스타 2105'에서 '신세계 굿즈 샵' 팝 업 스토어를 열고, '사이퍼즈'와 '던전앤파이터'의 캐릭터 상품 및 캐릭터 일러스트 카드를 한정 판매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너키팩(Nexon Lucky Pack)' 상품 및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2', '마비노기', '던전앤파이터'의 각 게임 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