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인재단, '제14회 힘내라! 게임人상' 접수 시작

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이사장 조계현)의 중소개발사 지원 프로그램 <힘내라! 게임人상> 이 오늘 부터 내년 1월 25일까지 14회차 참가 접수를 받는다

<힘내라! 게임人상>은 게임인재단이 주최하는 중소개발사 지원프로그램으로, 모바일 게임 개발 과정부터 출시까지 필요한 각종 인프라를 지원해 창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게임인재단은 14회차를 맞은 <힘내라! 게임人상>에 변화를 꾀한다. 게임의 규모가 커지고 개발 기간이 늘어나고 있는 개발 환경 변화에 대한 개발사들의 의견을 반영해 접수 및 시상까지의 주기를 3개월로 늘리기로 했다.

12월 11일(월) 부터 2016년 1월 25일(월)까지 참가작 접수를 받고, 심사를 거쳐 2016년 2월 중 최종 대상 후보작인 탑리스트를 공개하는 한편 이후 대상 발표가 순차적으로 진행 된다.

50인 이하로 구성된 대한민국 중소 개발사라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으며, 게임인재단 홈페이지(www.gamein.or.kr)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테스트 가능한 빌드를 게임 소개서와 함께 재단 공식 이메일(gamein@gamein.or.kr)로 접수하면 된다. 단, 응모작은 퍼블리싱 계약이 되지 않은 게임만 가능하다.

<제14회 힘내라! 게임人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인재단 홈페이지(www.gamein.or.kr) 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in.or.kr?fref=t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